6/30()(나눔여행) 청계산 산행

 

PS. 내일 청계산 산행은 신청이 적어 취소합니다.



청계산은 산세가 순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산입니다. 청계산에는 매봉, 옥녀봉, 이수봉 등의 봉우리들이 있는데 이번 걷기는 가장 한적한 편인 이수봉에 올라갑니다. 이수봉까지는 약 1시간 반 정도 긴 오르막이 이어지지만 길이 완만해서 힘든 산행은 아닙니다. 시원한 조망은 없지만 숲길이 좋아서 가볍게 숲을 즐기며 걸을 수 있습니다. 걷는 시간은 약 3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비교적 가벼운 산행이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일정>

 

      ~10:30 청계산 옛골 버스정류장

10:30~13:30 청계산 이수봉 산행

 

날짜 및 시간 : 6 30() 아침 10 30

모임 장소 : 청계산 옛골 버스정류장

* 청계산 옛골 버스정류장으로 가려면 지하철 3호선 양재역에서 내려야 합니다. 양재역 10번 출구로 나가 뒤로 돌아 조금 걸으면 양재역 주차장 건물 정문 앞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여기서 4432번 버스를 타고 옛골 정류장에서 내리면 됩니다.

 

* 양재역에 9 50분까지 도착해야 10시 반까지 옛골 정류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 옛골 정류장은 4432번 버스의 회차 지점이므로 종점 같은 곳입니다.

 

참가 자격 : 여행편지 여행에 5회 이상 참여하신 분 (배우자, 자녀 등의 직계 가족은 함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비 : 무료

참가 인원 :  10(, 신청인원 3명 이하일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준비물 : 등산화, 간식, 개인용 방석, 필요하신 분은 스틱, 무릎 보호대 등을 준비해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