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수) 제주 여행 넷째날 여행지 소개


- 새별오름, 화순곶자왈도립공원, 한담해안산책로 -



마지막 날인 넷째날은 제주 서부의 대표적인 억새 오름인 새별오름을 돌아봅니다. 새별오름은 작은 오름이지만 억새 풍경은 결코 작지 않은 오름입니다. 오름 전체가 억새로 뒤덮여 은빛으로 변한 새별오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별오름을 본 뒤 아기자기한 곶자왈 숲을 품고 있는 화순곶자왈도립공원을 돌아봅니다. 화순곶자왈도립공원은 많은 곶자왈 중에서 유일하게 도립공원으로 지정된 곶자왈입니다. 잘 정비된 곶자왈 숲길을 걸으며 곶자왈의 독특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체로 식사를 한 뒤 아름다운 해변길 한담해안산책로로 이동합니다. 한담해안산책로는 이제 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유명해진 곳이죠. 이곳에서 자유롭게 커피나 산책을 즐기는 시간을 갖고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여행지 소개 >


~ 09:00 호텔 조식 및 여행 준비

- 새별오름

- 화순곶자왈도립공원

- 한담해안산책길

~ 17:30 여행 종료 및 제주공항에서 해산


- 새별오름


새별오름은 그리 높지 않지만 오름에 올라서면 제주가 다 보일 정도로 시원한 전망이 일품이죠

억새도 지천이어서 눈이 시릴 정도의 억새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화순곶자왈도립공원


화순곶자왈도립공원은 많은 곶자왈 중에서 유일하게 도립공원으로 지정된 곶자왈입니다잘 정비된 곶자왈 숲길을 걸으며 곶자왈의 독특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한담해안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는 곽지해수욕장에서 한담마을까지 이어지는 예쁜 풍경의 바다 산책로입니다. 이미 TV에서 여러 차례 소개되어 요즘 제주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여행지입니다. 거리는 약 1.5km 정도로 길지 않지만 아주 예쁜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산책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