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 제주 여행 둘째날 여행지 소개

- 제주 억새 오름들과 함덕 서우봉해변 -

 

둘째날은 본격적으로 억새 오름 트레킹을 합니다. 다랑쉬오름, 아끈다랑쉬오름, 용눈이오름을 돌아보고 단체로 식사를 한 뒤 시원한 함덕 서우봉해변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깁니다. 세 개의 오름을 올라가지만 다랑쉬오름이 오르막이 있을 뿐 아끈다랑쉬와 용눈이는 아주 쉬운 오름입니다. 지난 해 진행할 때 이 코스를 모두 거뜬히 올라가셨던 오름 코스입니다. 다랑쉬의 시원한 풍경, 아끈다랑쉬의 키 큰 억새 군락, 용눈이의 아기자기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우봉해변은 제주에서도 손꼽히는 시원한 해변입니다. 바닷가 서우봉 산책을 한 뒤 서우봉해변에서 자유롭게 커피나 해변 산책을 즐기는 시간을 갖습니다.

 

<간략한 일정>

 

~ 09:00 식사(호텔 조식) 후 숙소 출발

- 다랑쉬오름, 아끈다랑쉬오름, 용눈이오름 트레킹

- 함덕 서우봉해변 산책 및 자유시간

~ 18:00 숙소 도착 및 휴식



<다랑쉬오름과 아끈다랑쉬오름>


다랑쉬의 시원한 풍경아끈다랑쉬의 키 큰 억새 군락용눈이의 아기자기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랑쉬오름에 오르막이 조금 있지만 오름의 높이가 높지 않아서 쉬엄쉬엄 오르면 어렵지 않게 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앞 작은 다랑쉬인 아끈다랑쉬오름의 억새는 숨겨진 오름 억새라 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용눈이오름>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는 용눈이오름은 부드로운 곡선이 돋보이는 오름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오름인만큼 전혀 힘들지 않게 오를 수 있습니다. 





<함덕 서우봉해변>


에머럴드 빛 해변이 아름다운 함덕해변 둘레에 있는 서우봉산책길도 걸어봅니다. 서우봉산책길에서 본 함덕해변과 한라산의 멋진 풍경이 압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