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7() 김천 인현왕후길 걷기 진행합니다

 

 

5 27()에는 덕유산 구천동 트레킹 여행만 잡혀 있습니다. 이날 김천 인현왕후길 걷기를 추가해 진행합니다. 깊은 산 속에 자리한 산뜻한 비구니 사찰인 청암사를 돌아보고 수도산 허리를 돌아 수도계곡을 걷는 인현왕후길을 걷는 여행입니다. 청암사나 인현왕후길 모두 한적하고 맑은 분위기여서 조용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코스입니다.

 

 

5/27() 청아한 분위기의 청암사와 호젓한 숲의 인현왕후길, 여행 공지일 5 1()

 

50인현왕후길(여행편지).jpg


경북 김천의 남쪽, 사람의 발길의 뜸한 수도산 자락의 청암사와 인현왕후길을 찾아가는 여행입니다. 청암사는 수도계곡을 끼고 있는 사찰로 이름처럼 청아한 분위기의 비구니 사찰입니다. 맑고 단아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사찰로, 오래 기억에 남는 인상적인 절입니다. 청암사를 본 뒤에는 수도산 자락의 인현왕후길을 걷습니다. 비운의 삶을 살았던 인현왕후가 폐비 시절 청암사에 머물 때, 이 길을 걸으며 마음을 달랬다는 길입니다. 9km의 편안한 숲길로 힘든 오르막이 없고 또 사람도 많지 않아서, 마음 편히 한적하게 걸을 수 있는 숲길입니다. 청암사와 인현왕후길 모두 한적하고 상쾌해서 호젓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코스입니다. 청암사와 인현왕후길 여행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