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 충주 비내섬길 걷기 여행 준비사항

59() 충주 비내섬길 여행은 정상 진행합니다.

현재(일요일 오전)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화요일 충주의 오전과 오후 3시 이전에는 흐림 그리고 오후 3시 이후에 1~4mm의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비내섬길을 걷는 도중에 작은 비를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비의 양이 적어서 여행에 큰 지장이 없고 또 비가 살짝 내리는 비내섬길도 운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산을 꼭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기온은 서울의 최저기온이 14, 충주 앙성의 최고기온이 21도로 여행하기에 무난한 기온입니다.

월요일 오전 현재 예보가 바뀌어서 12시~18시 사이에 비가 1~4mm 예보되어 있습니다.

출발 시간 및 장소

이번 여행은 충무로역 7, 양재역은 7시 반 출발이며, 동천정류장은7 40분 경유입니다.

각 출발지에 버스가 미리 대기하고 있으니 여유 있게 5분쯤 일찍 나오시기 바랍니다

충무로, 양재 등 탑승지에 화장실이 마땅치 않으니 버스에 오시기 전에 지하철역 화장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행의 버스는 동양고속 28인승 우등고속입니다.

식사 및 간식

갈 때 고속도로휴게소에서 9시쯤 아침식사 시간을 드립니다점심은 비내섬길을 다 걷고 비내섬길 주변의 음식점에서 늦은 점심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휴게소에서 걷는 도중에 드실 간식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떡과 생수는 제공됩니다

기타 준비사항

비 예보가 있으니 우산을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비내섬길은 약 11km 구간이며 걷기에 힘들지 않아서 마음 편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운동화나 트레킹화 중 편하신 신을 신으시면 됩니다. 그래도 무릎이 약하신 분은 스틱이나 무릎보호대를 가져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가며 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이  5시간 정도이니 스마트폰에 음악이나 책 그리고 영화를 저장해 오시면 버스 안에서도 한결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행에 동행하시는 일행 분들에게도 이 내용을 꼭 읽어보라고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