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과 단풍철 주말 여행시 양재역 탑승장, 한전아트센터 안내

 


평일과 단풍철 주말 양재역 탑승은 한전아트센터 앞으로 변경합니다.

평일 양재역 탑승장 주변이 출근 차량으로 혼잡하여 위치를 한전아트센터 앞으로 변경후 이용하였는데

위치가 한가하여 차량을 기다리기에 차분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아예 단풍철인 10월~11월 중순까지 당분간 주말에도 양재 탑승장을 한전아트센터 앞으로 변경합니다.

단풍철 주말에는 양재역 주변이 관광 차량들이 많아서 버스를 세우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차량 단속으로 매우 혼잡하여 변경하게 되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이후에 원래 탑승장이었던 캐리어볼링장 앞으로 하게 되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0/21(토) 청량산 단풍 트레킹 여행부터 변경되니 미리 탑승장 위치를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한전아트센터 찾아가는 방법


양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캐리어볼리장을 지나쳐 곧장 직진해 큰 삼거리에서 직진으로 신호등을 건너면 하나은행이 있습니다. 이 하나은행 앞에서 우회전하여 약 200미터를 걸어가시면 큰 사거리가 나옵니다. 이 사거리에서 좌회전하면 바로 한전아트센터입니다.

양재역 1번 출구로부터 약 5~600미터, 10분이 소요됩니다. 그러니 양재역 한전아트센터 앞에서 탑승하실 분은 집결 시간보다 더 일찍 나오셔야 늦지 않습니다. 화장실은 전철역에서 미리 다녀오세요.

기존의 양재 탑승지는 출근 차량이 많은 평일과 단풍철(10월~11월)에는 차선 하나를 차지하게 되어서 교통 정체를 일으킬 우려가 있습니다. 다른 차량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양재 탑승지를 바꾸게 되었으니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한전아트센터 위치 약도 보기 (약도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평일 양재역 탑승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