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갑사 마곡사 외암리 여행 준비사항

 

 

11/7() 갑사, 마곡사, 외암리 민속마을 여행은 정상 진행합니다. 현재(일요일 오전)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충남 공주와 아산의 날씨는 오후 3시 이전에는 구름 많음, 오후 3시 이후에는 흐림입니다. 낮 최고 기온은16도 정도로 예상되며 서울의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 정도입니다. 적당한 가을 날씨로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밤에 비 예보가 있으니 서울에 도착해서 비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우산 하나씩 준비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발 시간 및 장소

 

이번 여행은 충무로역 1번 출구 앞 7, 양재역 1번 출구 이용, 한전아트센터 앞 7 30분 출발입니다.

동천정류장은 7 40분 경유입니다. 

각 출발지에 버스가 미리 대기하고 있으니 여유 있게 5분쯤 일찍 나오시기 바랍니다. 

탑승 전에 전철역에 있는 화장실에 미리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차량은 동양고속 28인승 우등고속입니다.

 

양재역 탑승지가 바뀌었으니 아래 한전아트센터의 위치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재역 한전아트센트 가는 


동천정류장은 신분당선 동천역 1번 출구로 나와 출구 뒤쪽 방향으로 약 50m 정도 걸으면 됩니다.

 

 

식사 및 간식

 

- 공주 갑사는 서울에서 멀지 않으므로 갈 때 길이 막히지 않으면 휴게소에 들르지 않고 바로 가겠습니다두번째 여행지인 마곡사 앞에서 점심식사를 하실 수 있는 시간을 드립니다. 버스 안에서 가볍게 드실 간식을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떡과 생수 한 병은 제공됩니다.

 

 

기타 준비사항

 


- 이 여행은 트레킹이 아니므로 따로 준비할 내용이 많진 않습니다. 간식만 준비해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밤에 비 예보가 있으니 작은 우산 하나씩 준비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 여행에 동행하시는 일행 분들에게도 이 내용을 꼭 읽어보라고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