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7() 통영 23일 여행 준비사항

 


5/5()~7(), 통영 23일 여행은 정상 진행합니다.

현재(목요일 오전) 기상청에 따르면 일요일 오후에 통영에 적은 양의 비가 예보되어 있고, 그외의 날씨는 괜찮은 편입니다. 토요일 서울의 아침 최저기온이 11도이고 일요일과 월요일 통영의 낮 최고기온은 대략 21도 정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겉옷을 준비하셔서 아침, 저녁에는 몸을 따듯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를 타는 여행이므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고 비 예보가 있으니 작은 우산도 하나씩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발 시간 및 장소

 

이번 여행은 충무로역 1번 출구 앞 7, 양재역 1번 출구 이용, 한전아트센터 앞 7 30분 출발입니다.

도로 정체가 우려되어 이번 여행에서 동천정류장은 경유하지 않습니다.

각 출발지에 버스가 미리 대기하고 있으니 여유 있게 5분쯤 일찍 나오시기 바랍니다.

탑승 전에 전철역에 있는 화장실에 미리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차량은 동양고속 28인승 우등고속입니다.

 

한전아트센터 위치

 


식사 및 간식

 

첫날, 둘째날, 셋째날 모두 단체로 점심을 먹습니다. 그리고 둘째날, 셋째날 아침도 단체로 먹습니다. 둘째날과 셋째날 저녁만 자유식입니다. 첫날은 아침에 드실 간단한 간식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작은 떡과 생수 한 병은 제공됩니다.


 

기타 준비사항

 

배를 타는 여행이니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일요일 비 예보가 있으니 우산을 가져오세요.

이번 여행은 3일 모두 걷게 됩니다. 힘든 코스는 아니지만 트레킹화나 등산화를 신으시고, 스틱, 무릎보호대, 개인용 방석 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여분의 옷과 세면도구, 충전기 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숙소인 바다향기모텔은 금연시설입니다. 동행분들께도 이점은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오가며 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이 약 8~9시간 정도입니다. 스마트폰에 음악이나 책 그리고 영화를 저장해 오시면 버스 안에서도 한결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