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 왈츠와 닥터만

북한강변의 아담한 커피박물관 -

 

 

커피박물관05(여행편지).jpg

    <커피박물관 왈츠와 닥터만>


경기도 남양주의 닥터와 왈츠만은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커피박물관입니다. 붉은 벽돌 2층 건물의 2층이 박물관이고, 1층은 식사와 커피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커피박물관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고 또 북한강변에 자리잡고 있어서 시원한 풍경도 돋보이는 곳입니다.

커피박물관은 커피의 역사, 커피의 일생, 커피 문화 등을 주제로 꾸며져 있습니다. 커피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과 진귀한 물품들을 볼 수 있어서, 커피에 관심이 큰 사람은 한 번쯤 찾아가 볼 만합니다. 또 커피박물관에는 커피 재배온실을 만들어서, 커피나무를 직접 볼 수도 있습니다.

박물관 입장료는 5,000원이며, 오전 10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1층은 양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꾸며져 있는데,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또 금요일 저녁이면 매주 금요음악회가 열리기도 합니다.

 

커피박물관 왈츠와 닥터만 : (031)576-0020,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272-3,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56-37, 

http://www.wndcof.com

 

커피박물관16-1(여행편지).jpg

    <커피박물관 왈츠와 닥터만>


커피박물관17(여행편지).jpg

    <커피박물관 왈츠와 닥터만>


커피박물관09(여행편지).jpg

    <커피박물관 왈츠와 닥터만>


 

대중교통

 

중앙선 운길산역 2번 출구로 나가서 큰 길 길 건너편 버스정류장에서 56번 또는 167번 버스를 타고 남양주 종합촬영소 정류장에서 내리면 됩니다. 버스정류장에서 강변 쪽으로 가면 왈츠와 닥터만이 있습니다.

 

 

식사

 

아래 남양주의 맛집 자료를 참조하셔서 음식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남양주의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