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주 추천 여행 코스, 9 2()~3()

 

 

가을의 문턱인 9월 초의 여행 테마는 단연 메밀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작고 하얀 메밀꽃이 넓은 들판에 흩뿌려진 듯 피어나는 장면이 9월 초의 대표적인 풍경입니다. 이번 주의 가족여행 코스는 봉평의 메밀밭과 대관령의 양떼목장을 돌아보는 여행으로 잡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코스입니다. 다만 봉평 메밀밭에 사람이 많다는 점은 미리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 코스는 가볍게 근교 수목원으로 떠나는 여행을 잡았습니다. 잘 꾸며진 수목원을 산책하는 즐거움이 있는 코스입니다. 트레킹 코스는 좀 멀긴 하지만 최고의 계곡 중 하나인 동해의 무릉계곡을 잡았습니다. 가을로 접어들기 전에 계곡 트레킹을 즐기는 코스입니다. 다른 여행 코스를 원하시는 분은 여름 추천 여행 코스 자료를 참조해서 다른 여행 코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 가족여행 코스 : 봉평 메밀꽃밭과 대관령 양떼목장

 

72메밀꽃(여행편지).jpg

    <봉평 메밀밭>


평창의 대표적인 여행지라 할 수 있는 봉평의 메밀밭과 대관령 양떼목장을 찾아가는 여행입니다. 아이들과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양떼목장에서는 양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오래 기억에 남을 여행입니다.


추천 여행 코스 봉평 메밀꽃밭과 대관령 양떼목장

관련 자료 [평창 효석문화마을메밀꽃 흐드러지는 소설가 이효석의 고장

관련 자료 [평창 대관령양떼목장대관령의 구릉과 한가로운 양떼의 풍경

 

 

2. 데이트 코스 : 근교로 떠나는 아침고요수목원과 제이드가든 나들이

 

16영국식 보더가든(여행편지).jpg

    <제이드가든>


서울에서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이어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여행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과 제이드가든 모두 잘 꾸며진 수목원이어서 가벼운 산책을 즐기며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코스입니다. 수목원을 걸어야 하기 때문에 편한 차림과 운동화가 필수입니다.


추천 여행 코스 근교로 떠나는 아침고요수목원과 제이드가든 나들이

관련 자료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자연 속 정원

관련 자료 [춘천 제이드가든다양한 테마정원을 만나는 아늑한 수목원

 

 

3. 트레킹 코스 : 멋진 폭포인 쌍폭과 용추폭포를 품은 절경의 무릉계곡

 

032쌍폭(여행편지).jpg

    <무릉계곡 쌍폭>


동해의 무릉계곡은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멋진 계곡입니다. 쌍폭과 용추폭포의 풍경은 우리나라에서는 흔치 않은 시원한 풍경입니다. 길이 험하거나 힘들지 않아서 가볍게 걸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간 여유가 있으면 추암해변까지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여행 코스 멋진 폭포인 쌍폭과 용추폭포를 품은 절경의 무릉계곡

관련 자료 [동해 무릉계곡쌍폭과 용추폭포가 빚어내는 멋진 풍경의 계곡

관련 자료 [동해 추암해변아늑한 해변과 기묘한 바위의 아름다운 해변